본문 바로가기

충북 나드리

[충북/청주]오창에서 제일 괜찮은 중식당. 기린.

728x90

오창에 정말 오랜만에 갔는데 괜찮은 중식당이 있다 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이 동네가 점심시간에 차가 몰려 주차할 곳이 마땅치 않은데 이곳은 주차공간이 충분해서 좋았다.

건물 지하에 주차장이 있기도하고 갓길에 주차해도 되는데 근처에 공터를 큼지막하게 마련해 놓아서 주차도 시원시원하게 했다. 원래는 노상주차장이 없었는데 최근에 생겼다고 한다.

노상주차장에서 아주 잘 보임. 나 여기있소~

주차장에서는 입구까지 시간이 좀 걸리는 거 같은데 그래서 간판 엄청 크게 해 놓은 거 아닌가 싶다.

되게 고급진데 오창에서는 여기가 제일 큰 중식당이라고 한다.

꽤 이른 시간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식사 중이었다.

공간도 넓고 태블릿으로 주문하는 형태.

단체회식하기 좋게 파티션이 잘 나눠져 있었다. 덕분에 편하게 식사할 수 있다.

식사는 뭐 그냥저냥 중식당. 음 맛은 모르겠다. 
사장님께서 매우 쾌활하셔서 좋았음. 텐션 너무 좋더라.

728x90